김형준 120223 하와이에서 입국한 날 준황제영상

기나긴 하와이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귀국한 형준이입니다.
흐음~ 역시 대한민국 공기가 상콤해졌어요.ㅋㅋㅋ(오그라듬이..)
따뜻한 하와이에서 추운 한국으로 돌아왔으니 건강 잘 챙기길~

직캠비쥐로 형준이가 좋다고 언급해주었던 에일리의 헤븐을 깔아보았습니다.
개인적으로는 김형준의 헤븐이 좋지말입니다. ㅎㅎㅎ요즘 자체발광그녀에서 전지현의 ost로 쓰이고 있는
김형준의 헤븐 강력 추천하는 바입니당~
형준이표 발라드는 캬햐~ 그 특유의 굵은음색과 바이브레이션이 어우러져 아주 특별한 발라드가 되거든요.
여튼 김형준표 발라드 넘 좋아요~~~>_<

라고 했는데 로엔노래는 차단머겅 두번머겅....ㅠㅠ노래 좀 홍보 해 주겠다는데ㅠ 유툽에서 짤렸어요.
결국 비쥐바꿔서 올려요. 김형준의 헤븐으로 ㅎㅎㅎ 결국 이거였어.





덧글

  • 솜사리 2012/02/24 02:42 # 삭제 답글

    요즘 자체발광 그녀를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의외로 연기를 잘 하시길래 관심을 갖게 됐어요ㅎㅎㅎㅎ
    선글라스 엄청 큰 걸 썼음에도 웃는 모습이 참 예쁘시네요^^ 잘 보구 가여~~
  • 황제형준 2012/02/25 19:36 #

    연기 잘한다니 고맙습니다~ 좀 하죠?ㅎㅎㅎ 형준이가 웃는 모습이 무척이나 해맑고 예뻐요.
    보는 사람마저 같이 빙그레 웃게 만들기도 하구요.ㅋ 자체발광그녀 형준이 계속 응원부탁합니다~^^
  • 날아보자 2012/02/24 07:08 # 삭제 답글

    이렇게 빨리 올려 주심 감사해요
    어제 저녁 먹자 마자 잠들어서 새벽에 일어나 보니 이렇게 예쁜 영상이 있네요 감사 감시!!!!!!
  • 황제형준 2012/02/25 19:38 #

    아이고 답글을 이제사 달아드려 죄송요.ㅠㅠ 한번 밀리면 계속 밀려서 무조건 빨리하자라고 나름 결심을...ㅋㅋ
    이게 잘 지켜져야 할텐데 말이죠.ㅠ 여튼 형준이보고 좋은 기운 받읍시다~~~
댓글 입력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