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형준 마카오 공연 후 입국 영상 준황제영상

출국 때 처럼 새벽에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한 형준이입니다.
하루차이로 새벽에 공항을 가는 기분이란 ㅎㅎㅎㅎ 상콤해요~ㅠㅠ
출국 때도 해가 뜨지 않은 시각이었는데 입국 때도 햇님이 막 출근하던때입니다~

피곤함에도 밝게 웃는 김형준! 너무 다정하고 또 다정해서 다정남이라고 부르고 싶다는 뻘글..아 오그라든다.ㅠ
고등학생팬이 이른 시간에 오니 다정하게 대하다가도 어여 빨리 집에 들어가라고 걱정합니다.
울 오빠 짱이야 ㅠㅠ 나도 오빠라 부르고 싶다!!!!!!!!!!!!!!!!!!!!
이건 어디까지나 사족이에요.-_ㅠ


덧글

  • 꽃보다 형준 2012/02/01 12:12 # 삭제 답글

    ㅎㅎㅎ학생팬들 보면 넘 이쁘단 생각밖엔 안 들어요. 아무렇지 않게 오빠라고 부르는 게 넘 부럽다능 ㅠ.ㅠ
    하지만 나도 옵빵앙 하고 불러봤다능 그랬는데 형준이가 쳐다보고 빙그레 웃어 줬다능 ㅋㅋㅋ 님도 함 불러보세용 ㅋㅋㅋ
  • 황제형준 2012/02/01 23:25 #

    꽃보다형준님이 형준이에게 오빠라고 불렀을 때 형준이가 웃은건 좋아서 웃은게 아닐거에요. 놀래서 민망하니 그냥 그걸 감추려고 ..... ㅋㅋㅋㅋㅋ 으아니 저얼대 오빠라고 못부릅니다. 소심하게 작게 하면 모를까. 숨어서 말이죠. 그냥 모니터 붙잡고 오빠라고 맘껏 부르겠어요.ㅋㅋㅋ 오빠~~~~~~~ 형준오빠~~~~~~~~~~~설마 형준이가 여길 보고 있지는 않은테니깐요.으하하하하하
  • 날아보자 2012/02/02 08:26 # 삭제 답글

    헐 그순간에도 그런 말들이 오가는군요 멀리 있어 그런가 말소리 전혀 안들려 무슨 말을 하는지 몰랐는데
    궁중속에 고독 아마 그건 가봐요
  • 황제형준 2012/02/03 07:00 #

    날아보자님은 그 어떤 소리도 안들리실 만큼 집중하는 뭔가가 있으신거 아닐까요? 군중속에 고독은 아닐거에요.ㅋㅋ
    형준이가 오빠 라는 소리를 좋아하는 것 같지만 그래도 민폐를 끼칠 수는 없는게 현실.ㅠㅠ 오빠 미안해 ㅋㅋㅋㅋㅋ
댓글 입력 영역